앞머리 자르고 싶은 사람 손! 나에게 어울리는 앞머리는 어떤 스타일?

2022. 5. 18. 1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머리 '뽐뿌' 제대로 온 사람 필독! 이왕 내는 앞머리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도전해보자고~
「 앞머리의 정석, 풀 뱅 」
@_chaechae_1
@yena.jigumina
@_imyour_joy
앞머리 숱을 많이 내서 일자로 반듯하게 자른 풀 뱅 앞머리. 이마를 빈틈없이 덮는 스타일이라 답답해 보일 수 있지만, 단발이나 긴 생머리, 웨이브 헤어 등 대부분의 헤어스타일과 잘 매치되는 유형이다. 단, 동그란 얼굴형이 콤플렉스라면 단점이 부각될 수 있으니 풀 뱅 앞머리는 피할 것!
「 여리여리~ 시스루 뱅 」
@dlwlrma
@_yujin_an
시스루 뱅은 눈까지 닿을 정도로 긴 기장에 숱을 적게 남겨 이마가 많이 노출되는 앞머리 스타일이다. 얼굴 라인을 갸름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얼굴형에 구애받지 않고 시도할 수 있다. 특히 아이유가 평소 애정하는 스타일이기도~.
「 사랑스러워! 컬리 뱅 」
@todayis_wendy
엉뚱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컬리 뱅. 앞머리가 눈을 가릴 만큼 길렀을 때 시도해야 실패 없이 풍성한 컬을 완성할 수 있다. 한번 앞머리를 볶아주면 이후 따로 손질하지 않아도 충분히 스타일리시 할 수 있으니 귀차니스트에게 딱~.
「 유니크한 처피뱅 」
@i_icaruswalks
@twicetagram
앞머리 끝을 들쑥날쑥하게 숱을 쳐 삐뚤삐뚤한 높낮이가 매력적인 ‘처피뱅’.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주저 말고 도전해보자. 세상 자유분방한 스타일이라 관리도 쉬울 것 같지만 아쉽게도 NOPE~. 앞머리가 짧아질수록 쉽게 뜰 수 있어 드라이할 때 잘 눌러줘야 한다.
「 여신 앞머리, 커튼 뱅 」
@yeh.shaa_
@taeyeon_ss
앞머리를 양옆으로 갈라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커튼 뱅 스타일. 다른 앞머리 스타일보다 청순한 느낌을 주고, 튀어나온 광대나 얼굴 라인을 커버해주는 효과까지 있다. 또 앞머리를 기르고 있는 ‘앞머리 과도기’에 놓여있다면 커튼 뱅이 좋은 해답이 되어줄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