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하는 제작물을 만든 총 21명에게 특별 게임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하는 제작물을 만든 총 21명에게 특별 게임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부문은 ▲팬아트 ▲스크린샷 ▲사진 ▲영상 4개로, 제작물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나, '제2의 나라'와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게임 굿즈는 '제2의 나라' 장패드, 후냐 인형, 후냐 키링, 직소 퍼즐이다. 특히, 대상(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이, 최우수상(4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이마젠 소환 쿠폰 21개'가 제공된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대상 '버프가 필요해' 멘토링 진행
- 넷마블, 10여 종의 신작으로 반전 꾀한다
- 넷마블 PC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 6월 14일부터 알파 테스트
- 크로노 오디세이 분위기 심상치 않네. 요동치는 카카오게임즈 주가
- 애플, 비트코인 기반 블록체인 게임 인앱 결제 승인
- 위메이드, 위믹스에 'USDC.e' 교환 모듈 서비스 도입...위메이드 그룹사 주가 상승
- [인터뷰] 김형태 대표 "스텔라 블레이드 모더들 조금만 더 분발해주길"
- 스테이블 코인 여파? 넥써쓰, 위메이드에 이어 카카오게임즈도 상한가
- 청강대 이상원 교수, “유니티 엔진, 지금도 현업과 교육에 있어 가장 실용적인 선택지”
-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폭발적 인기.. 전 플랫폼 누적 판매량 300만장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