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하는 제작물을 만든 총 21명에게 특별 게임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하는 제작물을 만든 총 21명에게 특별 게임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부문은 ▲팬아트 ▲스크린샷 ▲사진 ▲영상 4개로, 제작물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나, '제2의 나라'와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게임 굿즈는 '제2의 나라' 장패드, 후냐 인형, 후냐 키링, 직소 퍼즐이다. 특히, 대상(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이, 최우수상(4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이마젠 소환 쿠폰 21개'가 제공된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게임업계 취업준비생 대상 '버프가 필요해' 멘토링 진행
- 넷마블, 10여 종의 신작으로 반전 꾀한다
- 넷마블 PC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 6월 14일부터 알파 테스트
- 웹젠, '뮤오리진3'에 매직 코어 인챈트 업데이트
- 정기동 그라비티 PM "'뮈렌: 천년의 여정'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브컬처 게임"
- 검은 신화: 오공, 출시 첫날 스팀 동접 144만 돌파
- [겜덕연구소] 동물 철권? 스노우 브라더즈?! 추억의 문방구 오락기 게임들 총집합!!
- [한주의게임소식] 'AKF: 새로운 여정'의 상승세와 집안싸움 치열한 중국
- [한주의게임소식] "여름 축제는 끝났다" 소강상태 이어지는 게임 시장
- 검은 신화: 오공, “게임 스트리밍 중 중국 정부 정책, 페미니즘 등 언급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