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김현숙 "아들 하나 더 생김"..子 하민과 투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현숙이 새 가족을 들였다.
김현숙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홍. 하민이 동생. 새식구. 하늘이. 애기애기. 아들 하나 더 생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현숙의 아들 하민 군과 그 옆에 앙증맞게 앉아 있는 새 가족, 반려견 하늘이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김현숙은 지난 2020년 결혼 6년 만에 이혼해 혼자 아들을 양육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현숙이 새 가족을 들였다.
김현숙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홍. 하민이 동생. 새식구. 하늘이. 애기애기. 아들 하나 더 생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현숙의 아들 하민 군과 그 옆에 앙증맞게 앉아 있는 새 가족, 반려견 하늘이의 모습이 담겼다. 나란히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귀여운 강아지 동생이 생겼네", "개육아 힘들 텐데 각오 하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숙은 지난 2020년 결혼 6년 만에 이혼해 혼자 아들을 양육 중이다. 그는 아들과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최근 14kg 감량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도 출연했다.
사진=김현숙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이병헌 동생' 이지안, 개인 바 갖춘 집 공개…규모 어마어마
- 56세 박미선, 으리으리 마당 나무 스케일…양희은 "좋은 집 살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