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여리여리 수영복 자태..'빼고파' 하차해도 되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17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를 떠나 슬픈 거북이또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영장을 방문한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유정이 속한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17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를 떠나 슬픈 거북이…또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영장을 방문한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유정은 검정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머리에 쓴 티아라 왕관이 그의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또 유정의 가냘픈 팔뚝이 시선을 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유정. 그는 "과거에 덩치가 좀 있었다"며 "그때 '돼지걸스'라는 악플이 달렸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현재 유정은 다이어트가 더는 필요없을 정도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유정이 속한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 유정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이병헌 동생' 이지안, 개인 바 갖춘 집 공개…규모 어마어마
- '전설의 여배우' 떠들썩…최지우, 이러니 존재감부터 다르지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