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권재관→박소라와 재회.."♥정인욱이 제일 연예인같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허민이 KBS 개그맨 선후배들과 만남을 가졌다.
18일 오전 허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갑자기 오시면!! 사랑합니다♥"라고 시작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민은 남편 정인욱, 선배 권재관, 후배 박소라, 이정인과 함께 식당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한편, 1986년생으로 만 36세인 허민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야구선수 정인욱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KBS 개그맨 선후배들과 만남을 가졌다.
18일 오전 허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갑자기 오시면!! 사랑합니다♥"라고 시작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재과니형 오셨다구 저나와서 아인이 재우고 추리닝 바람으로 뛰어갔는데 귀여운 정인이도,너무 보고싶던 소라도 봐서 신났어요"라며 "오늘은 또 내가 좋아하는 언니들온다아아아 부부가 하루사이로 이러기야 ~~♥ 대구오면 그냥 가기 있기 없기? 없기!"라고 전하면서 남편 정인욱이 제일 연예인처럼 나왔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허민은 남편 정인욱, 선배 권재관, 후배 박소라, 이정인과 함께 식당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모두가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탈색한 머리로 남다른 연예인 포스를 뽐내는 정인욱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1986년생으로 만 36세인 허민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야구선수 정인욱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는 대구교통방송에서 '허민의 TBN 차차차'의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 허민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곽진영, 10kg 빼고 성형수술…"알아보는 게 싫어" 눈물 (진격의 할매)[종합]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이병헌 동생' 이지안, 개인 바 갖춘 집 공개…규모 어마어마
- 박한별 근황, "죽을 만큼 괴롭다"더니 '남편 논란' 3년 만에…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