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근,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아이 윌 플라이' 발매

정진영 2022. 5. 18.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셀러빗 제공

가수 전상근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전상근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이 윌 플라이’(I Will Fly)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 곡 ‘아이 윌 플라이’와 수록곡 ‘꽃이 질 때’ 등 2개 트랙이 담겨 있다. 올해 발매를 계획하고 있는 전상근의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인 셈이다.

‘아이 윌 플라이’는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던 어린 날의 순수함을 잃어버린 어른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지금, 그때의 반짝이던 마음을 다시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전상근이 ‘꿈속에 너’와 ‘그대 없는 밤에’의 작곡가 에이치코드(H:CODE)와 함께 작업했다. 락킹한 사운드 기반의 편곡으로 기존에 전상근이 들려주던 음악과 다른 스타일을 구축했다.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오늘따라 더 미운 그대가’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해온 전상근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너와 나의 노래’를 진행한다.

정진영 기자 chung.jin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