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리, ♥유태오와 베를린 기차역에서 근황..'심쿵'하는 덩치 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작가 니키리가 유럽 여행 중 남편 유태오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용 캐리어 여러 개를 앞에 두고서 열차를 기다리는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유태오가 찍은 니키리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유태오와는 상당한 덩치 차이를 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1970년생으로 만 52세가 되는 니키리는 사진작가로, 2006년 11살 연하의 배우 유태오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사진작가 니키리가 유럽 여행 중 남편 유태오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니키리는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베를린에서 태오 고향 퀼른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용 캐리어 여러 개를 앞에 두고서 열차를 기다리는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유태오가 찍은 니키리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유태오와는 상당한 덩치 차이를 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1970년생으로 만 52세가 되는 니키리는 사진작가로, 2006년 11살 연하의 배우 유태오와 결혼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태오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의 남편 유태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에 출연 예정이다.
사진= 니키리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박보검, 전역 후 드러난 인성…"10년 동안 쭉"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김구라, 전처 언급 "이혼한 지 7년…아직 돈 빠져나가" (구라철)[종합]
- 故 강수연의 남겨진 반려동물…"내가 데리고 살겠다" 나선 배우 누구?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