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메르브의 팔레트' 업데이트..혼돈 등급 유물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다양한 색을 선택해 염색할 수 있는 '메르브의 팔레트'가 추가됐다.
17일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염색 콘텐츠 '메르브의 팔레트'와 혼돈 등급 유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메르브의 팔레트는 원하는 색상의 RGB(적,녹,청의 조합)값을 설정해 의상 등에 염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누구나 게임 접속만하면 메르브의 팔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검은사막 모바일에 다양한 색을 선택해 염색할 수 있는 ‘메르브의 팔레트’가 추가됐다.
17일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염색 콘텐츠 ‘메르브의 팔레트’와 혼돈 등급 유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메르브의 팔레트는 원하는 색상의 RGB(적,녹,청의 조합)값을 설정해 의상 등에 염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기존 정해진 색으로만 염색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자유도가 높아졌다. 5월 24일 오전9시까지 ‘메르브의 팔레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게임 접속만하면 메르브의 팔레트를 획득할 수 있다.
혼돈 등급 유물도 추가했다. 신규 이야기 ‘고대 유물이 담긴 단서’를 완수하고, 태고 등급 유물과 혼돈의 축, 아크라드를 모아 제작할 수 있다.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31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출석과 데일리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행운의 조각’으로 ▲황금 행운의 상자 ▲은빛 행운의 상자 ▲청동 행운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행운의 상자 개봉시 아르옐리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검은돌침대’ 인게임 이벤트도 5월 24일 9시까지 진행한다. 사냥을 통해 ‘별’ 아이템을 획득하고 5개를 모으면 ‘침대 응모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응모권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검은돌침대 3개가 지급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부모님 및 배우자에 대한 사연이나 편지 등을 올린 이용자 2명을 선정해 검은돌침대를 지급한다.
사진=펄어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음소리 냈냐 안 냈냐"…장가현, 진짜 이혼 사유 솔직 공개
- 레드벨벳 예리,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 자랑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김구라, 전처 언급 "이혼한 지 7년…아직 돈 빠져나가" (구라철)[종합]
- 박보검, 전역 후 드러난 인성…"10년 동안 쭉"
- 김지호, 10년만 밝힌 '연기 중단'…"지옥 같아, 도망쳤다" (세바시)[엑's 이슈]
- 유승범, 피 안 섞인 브라질인 子 최초 공개 "살고 싶어서 찾아와" [엑's 이슈]
- 효민, '서울대 출신' ♥금융인 남편 신상 오픈…결혼 열흘 지나도 '화제집중'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집서 수천만원 금품 훔친 30대 남성 구속 송치
- 김정민, '꽃뱀 논란'·母 뇌경색 겹악재…"새아버지, 큰 힘 됐다'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