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이의 역습' 모니카→아이키, '1타 강사 포스'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 리더들의 코칭 스타일이 담긴 '뚝딱이의 역습'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7일 첫 방송되는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뚝딱이의 역습'은 춤을 향한 애정을 가진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NCT 태용이 MC를 맡아 화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스우파' 리더들의 코칭 스타일이 담긴 '뚝딱이의 역습'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7일 첫 방송되는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뚝딱이의 역습'은 춤을 향한 애정을 가진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NCT 태용이 MC를 맡아 화제된 바 있다. 나이와 직업 상관없이 약 2,500명 가량의 지원자들이 몰렸다고 해 어떤 참가자들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격적인 첫 방송을 앞두고 16일 공개된 '뚝딱이의 역습' 포스터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로 전국민을 댄스 열풍의 한 가운데에 몰아넣은 리더즈 8명이 댄스 1타 강사로 변신해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고유명사 모니카쌤' 모니카는 알기 쉬운 설명과 완벽한 트레이닝으로 차근차근 참가자들을 가르칠 예정이며, '걸스힙합의 신' 허니제이는 걸스힙합의 A부터 Z까지 알려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 '댄스 신드롬의 중심' 노제는 실속 포인트만 쏙쏙 가르치며, '고품격 댄스 강자' 효진초이는 참가자들을 핵인싸로 만들어줄 댄스 수업을 준비했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영보스 천재댄서' 리정은 댄싱 머신 필살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독보적 무드'의 가비는 포즈만 바꿔도 뽐이 달라지는 악마의 스타성을 가르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힙합의 기준' 리헤이도 댄스 실력 수직 상승을 보장할 커리큘럼을 준비했고, '월드와이드 바이브' 아이키는 댄스 실력뿐 아니라 SNS 스타 되기도 가능한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
'뚝딱이의 역습'에는 이처럼 국내 최정상의 댄서가 전격 등판해 핵심을 쏙쏙 뽑아 이해를 팍팍 시킬, 뚝딱이들만의 기초 특강이 마련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뚝딱이의 역습'은 오는 6월 7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故 강수연의 남겨진 반려동물…"내가 데리고 살겠다" 나선 배우 누구?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김구라, 전처 언급 "이혼한 지 7년…아직 돈 빠져나가" (구라철)[종합]
- ''좋아요' 눌렀는데'…꾹 참던 손담비, 정려원·공효진 손절설 반격 [엑:스레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