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rina Solar, 1분기 글로벌 모듈 출하량 부문 2위 유지

보도자료 2022. 5. 17. 1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저우, 중국 2022년 5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일부 권위 있는 기관이 회사의 재무제표를 바탕으로 주요 모듈 제조업체를 평가했다.

모듈 출하량 8GW인 세계적인 PV 및 스마트 에너지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 Trina Solar는 이 평가에서 세계 2위로 선정됐다.

이들 기관은 작년 글로벌 모듈 출하량을 평가하고, Trina Solar를 2위로 선정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저우, 중국 2022년 5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일부 권위 있는 기관이 회사의 재무제표를 바탕으로 주요 모듈 제조업체를 평가했다. 모듈 출하량 8GW인 세계적인 PV 및 스마트 에너지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 Trina Solar는 이 평가에서 세계 2위로 선정됐다. 이러한 결과는 독자적인 분석 대행사인 PV InfoLink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PV 매체인 PV-Tech가 발표한 순위와도 일치한다. 이들 기관은 작년 글로벌 모듈 출하량을 평가하고, Trina Solar를 2위로 선정한 바 있다. Trina Solar는 올해 총 모듈 출하량 43GW로, 이 순위를 유지할 전망이라고 발표했다.

업계 애널리스트들은 Trina Solar가 개척하고 업계의 주류가 된 고신뢰도 고전력 저LCOE 210 모듈이 Trina Solar의 큰 성공에 기여한 것으로 보고 있다. G12-210 Vertex 기술은 업계 전체에 널리 수용됐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작년 210 모듈의 글로벌 출하량이 대폭 증가하면서 26GW를 기록했다고 한다. Trina Solar는 그중 16GW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3월까지 210 모듈의 누적 출하량은 35GW를 돌파했다. PV 산업이 600W+ 시대로 도약하고 있는 가운데, 산업체인 협력은 더욱 원활해졌고, 인버터와 추적 장치는 210 모듈과 완전한 호환을 이뤘다. 600W+ 생태계는 더욱 성숙해졌으며, 210 고전력 모듈의 생산 역량과 출하량은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Trina Solar는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금융타당성으로 여러 차례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작년 Trina Solar는 굴지의 독립 인증기관인 PVEL로부터 7년 연속으로 'Top Performer'로 선정됐다. 또한, BNEF Bankability Survey에서 100%를 획득하고, 6년 연속 금융타당성이 가장 높은 모듈 공급업체로 선정됐으며, 작년 4분기에는 BNEF PV 모듈 1급 제조업체로 선정됐다.

출처: Trina Solar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