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 허드 "워너, '아쿠아맨2' 출연 분량 대폭 삭제"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니 뎁과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앰버 허드가 DC 확장 유니버스(DCEU)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아쿠아맨2)에 대해 언급했다.
비록 앰버 허드가 '아쿠아맨2'에 출연하긴 했지만, 그의 출연 분량이 10분에 불과하다는 루머까지 나오고 있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법정 공방은 지난달 11일부터 한 달 넘게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팬들이 첨예하게 갈라져서 서로의 편을 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조니 뎁과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앰버 허드가 DC 확장 유니버스(DCEU)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아쿠아맨2)에 대해 언급했다.
앰버 허드는 16일(현지시간)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법원에서 '아쿠아맨2'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아쿠아맨2'에 참여했느냐"는 판사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한 뒤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정말 치열하게 싸워야 했다. 그들(워너브라더스)은 내가 영화에 나오는 걸 원치 않았다"고 증언했다.
이어 "워너는 내게 여러 버전의 각본을 주면서 내가 출연하는 장면들을 대폭 줄였다. 이 때문에 액션신들이 대거 잘려나갔다"고 덧붙였다.
앞서 앰버 허드는 2017년 영화 '저스티스 리그'를 통해 메라 역으로 데뷔했고, 2018년 '아쿠아맨'에서 본격적으로 활약하며 엄청난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조니 뎁과의 이혼 소송이 불거지면서 그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졌고, 급기야는 하차 청원까지 이어졌으나 워너 측은 오히려 조니 뎁을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에서 하차시키고 매즈 미켈슨을 대신 출연시켰다. 비록 앰버 허드가 '아쿠아맨2'에 출연하긴 했지만, 그의 출연 분량이 10분에 불과하다는 루머까지 나오고 있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법정 공방은 지난달 11일부터 한 달 넘게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팬들이 첨예하게 갈라져서 서로의 편을 들고 있다. 앞서 열렸던 더 선과의 명예훼손 재판에서는 조니 뎁 측이 패소했다.
한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2023년 3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아쿠아맨' 공식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故 강수연의 남겨진 반려동물…"내가 데리고 살겠다" 나선 배우 누구?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김구라, 전처 언급 "이혼한 지 7년…아직 돈 빠져나가" (구라철)[종합]
- ''좋아요' 눌렀는데'…꾹 참던 손담비, 정려원·공효진 손절설 반격 [엑:스레이]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