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임형주, 야외 버스킹 스페셜 무대 선사 '감동' (뜨씽)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정현과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JTBC '뜨거운 씽어즈'에서는 박정현과 임형주가 게스트로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정현은 최정훈과 돈 맥클린의 '빈센트(Vincent)'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전현무는 박정현과 최정훈의 듀엣 무대가 방송 최초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박정현과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JTBC '뜨거운 씽어즈'에서는 박정현과 임형주가 게스트로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정현은 최정훈과 돈 맥클린의 '빈센트(Vincent)'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전현무는 박정현과 최정훈의 듀엣 무대가 방송 최초라고 밝혔다.
박정현은 "잔나비 음악은 의도하는 독특함이 있지 않냐. 너무 힙해서 젊은 친구들이 푹 빠지게 하는 음악이다. 천재 아니냐"라며 칭찬했고, 최정훈은 "원래도 최고이셨지만 맨눈으로 보고 맨귀로 들었던 노래 중에 1등이다"라며 맞장구쳤다.
이어 박정현과 최정훈은 듀엣 무대를 통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고, 박정현은 "저는 이 노래 수백 번 부른 노래인데 앞으로 혼자 어떻게 부를지 걱정이 된다"라며 감탄했다.
최정훈은 "저도 이 노래 엄청 좋아한다. 제가 아는 노래 중에 부르기 어려운 노래다. 선배님과 함께여서 끝마칠 수 있었다. 영광스러운 순간이었고 평생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감격했다.
특히 박정현은 "힘내실 수 있게 '이거저거 다 해야겠다'라는 생각에 준비하고 나왔다"라며 기뻐했고, 서이숙은 "저희도 연기할 때 상대 배우하고 에너지를 주고받을 때 정말 열심히 준다. 듀엣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계속 주시면서 하더라. 에너지를 주고받고. 정말 진심을 다해서 해주시는구나. 저도 언젠가 노래 열심히 해서 정현 씨하고 주고받고 하고 싶다"라며 고백했다.
또 임형주가 특별 손님으로 등장했고,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을 열창했다. 임형주는 김영옥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 무대에 대해 "제 SNS에 시청 소감을 올렸다"라며 못박았다. 김영옥은 "그걸 내가 봐서 답글도 올리고 그랬다. 긴 문자를 보내셨더라. 감동받았다고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우셨다더라"라며
전현무는 "김영옥 선생님이 부른 '천개의 바람이 되어' 어떠셨냐"라며 질문했고, 임형주는 "저는 솔직히 나문희 선생님 첫 곡 그때부터 이미 뭉클했다. 음정, 박자, 기교, 테크닉 이런 거 다 차치하고 진정성을 선사할 수 있다면 그게 최고의 노래구나. 나문희 선생님을 통해 배웠고 김영옥 선생님을 통해 배웠다"라며 털어놨다. 이에 나문희는 "이렇게 격려를 해주시니까 늙어서 여기 앉아있는 게 행복하다"라며 고마워했다.
더 나아가 임형주는 "마야 씨의 '나를 외치다' 부르신 서이숙 선생님. 너무 감동했다.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해 내시는데 오리지널 싱어 같더라. 우현 배우님은 춤을 잘 추시더라"라며 덧붙였다.
그뿐만 아니라 임형주는 "벌써부터 그냥 이분들의 마지막 '디스 이즈 미(This Is Me)'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된다. 음악감독이신 최정훈 씨가 너무 가사를 잘 써주셔서"라며 응원했고, 합창단원들과 함께 '천개의 바람이 되어' 합창 무대를 꾸몄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조민아, 쇼크로 기절+"살려줘" 호소…가정폭력 의심 '충격' [종합]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26곡 완창' 장윤정 "공연날 3kg 빠져...5일간 갈비뼈 아파" (당나귀 귀)[전일야화]
- ''좋아요' 눌렀는데'…꾹 참던 손담비, 정려원·공효진 손절설 반격 [엑:스레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