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오은영과 한다니 일요일 녹화 허락" (오은영 리포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소유진, 하하가 기대감을 표했다.
다둥이 아빠 하하는 "오늘 녹화가 일요일이다. 일요일에 시간 내기 어렵지 않냐"라고 말했다.
백종원 아내 소유진도 "보통은 일을 안 잡는데 선생님과 함께한다고 하니 남편이 잘 가라고, 자기가 학원 라이딩을 하겠다며 배워오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에 김응수는 "하하 씨는 일요일에 집에 있으면 뭐 하는 일이 있냐"라며 정곡을 찔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 소유진, 하하가 기대감을 표했다.
16일 방송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는 11살 연상연하인 안무가 배윤정과 전 태국 프로 축구 선수로 활약했던 남편 서경환 부부가 출연했다.
소유진은 "실제로 강의를 듣는다고 생각하니 너무 설레 잠을 못 잤다"라며 기대했다. 다둥이 아빠 하하는 "오늘 녹화가 일요일이다. 일요일에 시간 내기 어렵지 않냐"라고 말했다.
백종원 아내 소유진도 "보통은 일을 안 잡는데 선생님과 함께한다고 하니 남편이 잘 가라고, 자기가 학원 라이딩을 하겠다며 배워오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하하는 "나도 그렇다. 대신 배워오라고 하더라"라며 동의했다. 이에 김응수는 "하하 씨는 일요일에 집에 있으면 뭐 하는 일이 있냐"라며 정곡을 찔렀다.
김응수는 "일하는 게 좋다. 하루에 한 다섯개 씩 녹화 있으면 좋겠다. 새벽 3시까지"라고 바라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조민아, 쇼크로 기절+"살려줘" 호소…가정폭력 의심 '충격' [종합]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26곡 완창' 장윤정 "공연날 3kg 빠져...5일간 갈비뼈 아파" (당나귀 귀)[전일야화]
- ''좋아요' 눌렀는데'…꾹 참던 손담비, 정려원·공효진 손절설 반격 [엑:스레이]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