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日 미니 2집 타이틀곡 'SHE'S THE BOSS' 음원 선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5. 16. 18: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 음원을 선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국내를 비롯한 주요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의 동명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 음원을 전격 선공개 하고 한발 앞서 팬들을 찾았다.

신곡 ‘쉬즈 더 보스’는 펑크 베이스와 힙합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곡의 중반 전환되는 리듬이 양면성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의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함께 작업한 Albin Nordqvist와 Ava1anche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음원 선공개 다음 날인 지난 15일에는 일본 새 앨범 ‘쉬즈 더 보스’의 추가 개인-단체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돼 3회차에 걸친 신보 이미지가 전부 베일을 벗었다. 추가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올웨이즈 투게더(ALWAYS TOGETHER)’ 버전으로 앞선 1,2차 이미지와는 달리 다채롭고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멤버들의 개성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보이즈 일본 미니 2집 ‘쉬즈 더 보스’는 오는 27일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29일부터 총 13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 투어 데뷔 첫 월드 투어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글로벌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