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챔피언스', 9월 터키 이스탄불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로란트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의 개최지가 공개됐다.
라이엇게임즈는 5대 5 전술 1인칭슈팅(FPS) 게임 발로란트의 국제대회 '발로란트 챔피언스 2022'가 오는 9월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의 개최지가 공개됐다.
라이엇게임즈는 5대 5 전술 1인칭슈팅(FPS) 게임 발로란트의 국제대회 ‘발로란트 챔피언스 2022’가 오는 9월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다고 16일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진행된 발로란트 챌린저스와 마스터스 스테이지1, 2의 성적을 통해 획득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포인트의 지역별 상위 입상 팀과 최종 선발전을 통과한 팀 등 총 16개 팀이 9월 2일부터 18까지 진행될 예정인 챔피언스에 진출한다.
10개 팀은 정규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진출권을 획득하고 6개 팀은 8월에 진행되는 지역별 최종 선발전을 통해 진출권을 획득한다.
또한 ‘발로란트 챔피언스’에 앞서 세계 각지에서 진행되는 지역대회 ‘챌린저스’ 스테이지 2에서 상위권에 든 팀들이 참가하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마스터스’ 스테이지2가 오는 7월 10일부터 2주간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서 진행된다. ‘VCT 마스터스 코펜하겐’는 총 12개 팀이 VCT 포인트, 상금과 우승 트로피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