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아이유, 2억 1천 기부→예쁨 가득 셀카까지.."역시 '갓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생일 맞이 기부로 예쁜 마음을 보여줬다.
16일 오후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해~가 바로 오늘의 생일자"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유가 업로드한 사진에는 생일을 맞이한 이이유가 예쁨이 가득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아이유는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해 사랑의 달팽이, 한국 미혼모가족협회, 이든아이빌,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등에 2억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아이유가 생일 맞이 기부로 예쁜 마음을 보여줬다.
16일 오후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해~가 바로 오늘의 생일자"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유가 업로드한 사진에는 생일을 맞이한 이이유가 예쁨이 가득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최근 어깨를 살짝 덮는 허쉬컷으로 헤어스타일링을 바꾼 아이유는 거울 셀카를 통해 굴욕 없는 꽃미모를 발산시켰다. 줄무늬 카디건과 백조 프린팅이 포인트인 흰티, 청바지를 매치한 아이유는 여리여리한 몸매로 여러 포즈를 선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해 사랑의 달팽이, 한국 미혼모가족협회, 이든아이빌,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등에 2억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아이유가 생일을 축하해 준 많은 팬들과 함께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전하며 그 어느 때보다 의미 깊은 생일을 보내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덧붙여 훈훈함을 전했다.
이러한 아이유의 기부 소식과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본 팬들은 "지은이 얼굴도 맘도 예쁘다", "역시 갓이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오는 6월 8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을 받아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조민아, 쇼크로 기절+"살려줘" 호소…가정폭력 의심 '충격' [종합]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26곡 완창' 장윤정 "공연날 3kg 빠져...5일간 갈비뼈 아파" (당나귀 귀)[전일야화]
- ''좋아요' 눌렀는데'…꾹 참던 손담비, 정려원·공효진 손절설 반격 [엑:스레이]
- [단독] 덱스, 예능 대세 활약 ing…'먹술단'서 먹부심 뽐낸다
- '동생보러 한국 行'…제시카·정수정, 여전한 우애 [엑's 이슈]
- 유승호 "30대 되고 메신저 프로필 꽃 변경…주변 만류로 내려" (씨네타운)
- "안전이별" 불똥에도…유빈, ♥권순우 사랑 굳건 '좋아요' 꾹 [엑's 이슈]
- 윤도현 "부모님께도 암 투병 숨겨…좌절감 들기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