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의정부서 민간임대 아파트 '리듬시티 우미린' 6월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복합문화융합단지 공동주택용지 일대에 10년 민간임대 아파트 '리듬시티 우미린'을 6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리듬시티 우미린'은 민간임대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767가구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황서율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복합문화융합단지 공동주택용지 일대에 10년 민간임대 아파트 ‘리듬시티 우미린’을 6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리듬시티 우미린’은 민간임대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767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630가구 ▲84㎡B 137가구다.
고산·민락지구와 법조타운(예정)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고산·민락지구는 이미 이마트, 코스트코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으며, 오는 2028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법조타운은 지방법원·검찰청 이전과 함께 4600 여 가구의 공공주택과 상업시설 조성이 예정돼 있다.
인근에는 의정부 경전철 고산역이 위치해 있으며, 구리~포천 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에는 실내 다목적 체육관,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운동시설이 들어선다. 또, 실내 유아놀이터, 카페 Lynn 등 우미린 브랜드 서비스도 적용될 계획이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얼굴 공개한 조민 "전 떳떳해…의사 자질 충분하다 들어"
- "월급 적고 친구도 못 만나"…연봉 2억 美의원의 불평
- "아이폰14 들고 스키탔더니 소방차가 출동"…애플 어쩌나
- 갈비탕 쏟은 식당 "손님 잘못도 있다" 항변…안 통했다
- 시신 성추행한 장례식장 직원…일본 열도 발칵
- 64세 최고령 토익 만점자의 비결…"시험장은 대학교로 하세요"
- 의대도 지방은 외면? 4명중 3명 관두고 서울·수도권으로 이동
- 인공위성 많은 中, 왜 정찰풍선을 날렸을까…"美 반응 보려는 것"
- 무임승차 기준 65세 vs 70세…노인복지법 해석 ‘분분’
- 인공눈물 사망까지…'세계의 약국' 인도 믿어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