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허니제이, 둘도 없는 12년지기 찐친이라고?

2022. 5. 16.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같은 팀 댄스크루로 처음 만나게 됐다는데!
「 허니제이의 죽마고우? 」
댄서 허니제이가 JTBC 예능 〈아주 사적인 관계- 우리사이〉 에 출연하여 본인의 찐친을 소개했다. 12년지기 죽마고우 사이라는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희정! 허니제이는 방송에서 그녀를 스우파 출연 전부터 매일 같이 만났던 친구라고 언급했다.
「 어떻게 알게 된 사이?! 」
둘의 첫 인연은 춤 선생과 제자로 시작됐다고! 댄스 크루 ‘퍼플로우’로 함께 활동하면서 알게 됐다고 한다. 김희정은 평소 허니제이를 본받을 점이 많은 스승으로 생각하며 잘 따랐고 허니제이에게 좋은 말도 많이 해줘서 허니제이의 자존감 지킴이 역할을 했다고 한다. 특히나, 둘의 사이가 더 발전하게 된 계기는, 둘다 비슷한 시기에 이별하게 되면서 서로의 연애에 대한 솔루션을 함께 해주며 더 깊은 사이로 발전했다고~.

또한, 허니제이가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들었을 시절, 김희정이 식사를 조건 없이 계산 해주기도 하는 등 절친임을 입증하는 면모도 보여줬다.

「 일상이 화보인 김희정의 근황 이모저모! 」
허니제이의 죽마고우라는 배우 김희정은 지난 10일 싱가포르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명소는 싱가포르의 유명 관광 명소인 마리나 베이! 평소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 김희정은 도도+섹시미 뿜뿜하는 포즈를 취하며 본투비 힙! 그 자체인 사진을 공개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