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서워" 연정훈, 백설공주 변신에 '충격 비주얼'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연정훈이 백설공주로 변신해 충격 비주얼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이 백설공주로 변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정훈은 노란 드레스에 파마머리 가발, 빨간 머리띠를 하고 백설공주로 변신했다.
연정훈은 백설공주로 변신한 채 멤버들이 있는 방으로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연정훈이 백설공주로 변신해 충격 비주얼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이 백설공주로 변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정훈은 노란 드레스에 파마머리 가발, 빨간 머리띠를 하고 백설공주로 변신했다. 연정훈이 나오자 스태프들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연정훈은 자신도 뭔가 이상한 느낌이라는 듯 제작진을 향해 "백설공주가 이게 맞아요?"라고 물어봤다. 연정훈은 백설공주로 변신한 채 멤버들이 있는 방으로 들어갔다.
김종민은 연정훈을 보고 기겁을 하며 "너무 무섭다"고 했다. 나인우 역시 연정훈의 비주얼에 놀라 뒷걸음질치며 "마녀는 그냥 이길 것 같다"고 했다. 김종민은 계속해서 놀라워하며 "마녀가 백설공주 옷을 빼앗아 입은 것 같다"고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류시원, ♥모델 같은 아내 깜짝 공개 "사랑스러운 내 가족"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 '백진희♥' 윤현민, 결혼임박?…"결혼 곧, 딸 낳자고 했다" (슈돌)
- '만삭' 김민정, ♥조충현과 이혼 고민 고백…"서로 노력하다 임신"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