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엄태웅 DM에 '빵'.."답장 기능 오늘 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답장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영상 속에는 윤혜진이 올린 사진에 하나하나 반응하는 엄태웅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윤혜진은 "드립 진짜"라며 웃음을 참지 못하다가도 엄태웅에게 "짜증나!"라는 답장을 보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윤혜진은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답장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15일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엄태웅이 보낸 메시지를 찍어 올리며 "스토리에 답장하는 기능을 오늘 배운 남편"이라고 설명했다. 윤혜진은 "웃기 싫었는데…아놔 빵 터짐. 왜 3자인척 하냐고"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에는 윤혜진이 올린 사진에 하나하나 반응하는 엄태웅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윤혜진과 모르는 사이인 것처럼 굴며 "신발이 파랗네요", "햄버거가 까매요" 등 아무말 대잔치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혜진은 "드립 진짜"라며 웃음을 참지 못하다가도 엄태웅에게 "짜증나!"라는 답장을 보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윤혜진은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다. 그는 '윤혜진의 What see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윤혜진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류시원, ♥모델 같은 아내 깜짝 공개 "사랑스러운 내 가족"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 '백진희♥' 윤현민, 결혼임박?…"결혼 곧, 딸 낳자고 했다" (슈돌)
- '만삭' 김민정, ♥조충현과 이혼 고민 고백…"서로 노력하다 임신"
- '백종원♥' 소유진, 변형된 발 공개…수술 고민까지 '심각'
- 심진화 "♥김원효, 부부관계 받는 것 좋아해…식탁 강화유리 두번 깨져" (비보티비)
- 홍진경 "딸 라엘, 하버드→스탠퍼드 생각 중" 입시 계획 깜짝 발표 (세모집)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입대와 재계약 사이 속 '결별설' [엑:스레이]
- 안은진, '미스캐스팅' 논란에 얼굴 마비까지…"도망가고 싶었다" (유퀴즈)[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