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연하♥' 슬리피, 신혼여행지는 몰디브..CG인 줄 알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리피가 신혼여행을 만끽하며 근황을 전했다.
슬리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ldives Air"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몰디브의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슬리피의 근황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슬리피가 신혼여행을 만끽하며 근황을 전했다.
슬리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ldives Air"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몰디브의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슬리피는 독특한 패턴의 셔츠와 화이트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해 시원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다.
슬리피는 그림 같은 배경을 뒤로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슬리피의 근황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몰디브라니 너무 부럽다", "화보가 따로 없네요", "CG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달 9일, 8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슬리피는 최근 결혼식 한달 만에 뒤늦은 신혼 여행을 떠났다.
사진=슬리피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류시원, ♥모델 같은 아내 깜짝 공개 "사랑스러운 내 가족"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 '백진희♥' 윤현민, 결혼임박?…"결혼 곧, 딸 낳자고 했다" (슈돌)
- '만삭' 김민정, ♥조충현과 이혼 고민 고백…"서로 노력하다 임신"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 혐의 40대女, 징역 1년 구형
- "살인적 언행, 안타깝고 불쌍하기도"…한예슬 밝힌 故김용호 사망 심경 [엑's 이
- 차태현, 공황장애로 美응급실…"박경림, 항상 옆에 있었다" [엑's 이슈]
- 서정희, ♥연하남과 열애 인정…방송 공개 약속까지
- 안은진, '미스캐스팅' 논란에 얼굴 마비까지…"도망가고 싶었다" (유퀴즈)[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