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뷰티 아이템

김선영 2022. 5. 15.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펫뷰티!

동물이 느끼는 우울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라늄 버본 성분을 함유해 분리불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펫 샴푸.ㅋ 시더우드와 프랑킨센스 등 해충과 벼룩이 싫어하는 향으로 이뤄졌다.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 3만2천원, Aromatica.

캐모마일꽃 추출물로 반려동물의 털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그루밍 컬렉션. 샴푸와 컨디셔너, 스프레이 타입의 세정제로 이뤄졌다. 스프레이는 물로 세정할 필요 없이 수건이나 티슈로 닦아주면 된다. 커들리-코트 클렌징 스프리츠, 2만5천원대, Kiehl’s.

아모레퍼시픽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비건 펫 케어 브랜드로 동물 대상으로 독성 실험을 한 원료를 배제하고, 사람보다 얇고 세균에 대한 저항력이 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pH 중성 포뮬러로 이뤄진 성분만 엄선했다. 목욕한 지 하루 만에 스멀스멀 올라오는 냄새를 잡기 위해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 향도 만족스러운 포인트. FEMA(Flavor and Extract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식품 사용 가능 원료 향만 사용했기에 목욕 후 털을 핥아도 걱정 없다. 비건 펫 샴푸, 유향 & 무향, 각 3만2천원, Poopoo Monster.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