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결판을 내자!..리버풀vs첼시 선발 명단 발표 [FA컵 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 내내 승부를 가리지 못한 빅클럽들의 마지막 혈투에 나설 선수들이 공개됐다.
15일(한국시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리버풀과 첼시의 2021/22시즌 FA컵 결승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두 팀은 2011/12시즌 FA컵 결승전에서 만난 이후 10년 만에 웸블리에서 재격돌한다.
두 팀은 지난 2월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만났고 득점 없이 승부차기 열한 번째 키커까지 가는 혈투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시즌 내내 승부를 가리지 못한 빅클럽들의 마지막 혈투에 나설 선수들이 공개됐다.
15일(한국시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리버풀과 첼시의 2021/22시즌 FA컵 결승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알리송 베케르 골키퍼를 비롯해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이브라힘 코나테, 버질 반 다이크, 앤드류 로버트슨이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엔 조던 헨더슨과 티아고, 나비 케이타가 중심을 잡고 최전방엔 루이스 디아스,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가 출격한다.
첼시는 에두아르 멘디 골키퍼를 비롯해 티아구 실바, 안토니오 뤼디거, 트레버 찰로바가 백3를 구성한다. 윙백엔 리스 제임스와 마르코스 알론소가 나서고 중원은 마테오 코바치치와 조르지뉴가 중심을 잡는다. 최전방엔 메이슨 마운트와 로멜루 루카쿠, 크리스티안 풀리식이 득점을 노린다.
두 팀은 2011/12시즌 FA컵 결승전에서 만난 이후 10년 만에 웸블리에서 재격돌한다. 당시엔 첼시가 우승을 차지했다. 두 팀은 지난 2월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만났고 득점 없이 승부차기 열한 번째 키커까지 가는 혈투를 펼쳤다. 두 팀은 이번 시즌에만 네 번째 맞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시즌 전적 3무로 호각세를 다투고 있다.
사진=FA컵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류시원, ♥모델 같은 아내 깜짝 공개 "사랑스러운 내 가족"
- 유나·지수, 과감한 보디프로필..."필라테스로 친해져"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길건 "엄청 뚱뚱했는데"…'11자 복근' 근황 눈길
-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