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행복 가득한 결혼식 현장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스피드스케이팅 감독이 13일 웨딩마치를 올렸다.
손담비와 이 감독은 이날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초대한 채 비공개로 올렸다.
최근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혼전 임신설을 부인하며 "키스 앤 크라이 때 1년 넘게 사귀었다. 지금처럼 죽고 못 살았고 불 같은 사랑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 감독은 1991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로 선발돼 올림픽에 여섯 차례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담비와 이 감독은 이날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초대한 채 비공개로 올렸다.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3개월여 간 교제해왔다. 최근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혼전 임신설을 부인하며 "키스 앤 크라이 때 1년 넘게 사귀었다. 지금처럼 죽고 못 살았고 불 같은 사랑을 했다"고 고백했다.
2007년 가수로 데뷔한 손담비는 2009년 방송된 드라마 ‘드림’을 시작으로 ‘빛과 그림자’, ‘유미의 방’,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이 감독은 1991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로 선발돼 올림픽에 여섯 차례 출전했다. 지금은 2022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 선수인 이승훈을 지도하고 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다렸던 금리인하지만…금융시장 큰 변동은 없었다
- ‘페이커 롤드컵 100승’ T1, ‘서구권 최강’ G2 꺾고 8강행
- 北, ‘무인기 평양 침투’ 주장 직후 쓰레기 풍선 부양…28번째 도발
- [단독] 세금, 부자는 적게내고 서민은 많이내는 尹정부…무너지는 ‘조세정의’
- 75년 동업 영풍·고려아연 왜 싸우나…창업 3세의 사업확장이 ‘불씨’
- ‘탄핵’ 공방전 벌인 법사위…“국정공백 누가 책임” vs “모든 길에 김 여사” [2024 국감]
- 검찰, ‘선거법 위반’ 현역 의원 14명 기소…민주 10명·국힘 4명
- ‘노벨문학상’ 한강, 상금 14억원 전액 ‘비과세’ 수령
- 임찬규가 무너뜨린 마법사 군단의 꿈
- 尹, 동남아 순방 마치고 귀국…‘윤한 독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