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전역 앞둔 김호중,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4일 "김호중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 복무를 마치고 6월 9일 소집 해제를 앞둔 김호중은 서울에서 3일간의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김호중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추후 전국 투어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4일 “김호중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 복무를 마치고 6월 9일 소집 해제를 앞둔 김호중은 서울에서 3일간의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마지막 날인 10월 2일은 김호중의 생일인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김호중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추후 전국 투어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김호중은 군백기 임에도 불구하고 팬카페 회원수 12만명을 돌파한 무서운 저력의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7월 이탈리아를 방문,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콜라보를 알리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연예인 2세’에겐 자연스러운 기회?…가족 예능의 그늘
- [D:초점] 끝없는 BTS와 병역 문제, ‘공정’의 가치를 지키는 길
- [D:방송 뷰] 현실 육아 예능 뜨고, 판타지 육아 예능 진다
- [D:인디그라운드(99)] 정교한 음악으로 엮은 ‘코토바’의 언어
- [D:영화 뷰] '올드보이'→'헤어질 결심', 파격과 영광의 박찬욱 월드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