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해피송' 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가 '우리들의 블루스' 흥행을 이어갈 OST를 선보인다.
14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 엔터테인먼트 측은 "멜로망스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7 '해피 송'(Happy Song)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로망스가 ‘우리들의 블루스’ 흥행을 이어갈 OST를 선보인다.
14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 엔터테인먼트 측은 “멜로망스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7 ‘해피 송’(Happy Song)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멜로망스가 가창한 ‘해피 송’은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드는 경쾌함과 행복이 가득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드럼 연주를 중심으로 하모니카, 피아노, 콘트라 베이스 등이 어우러지며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멜로망스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져 따뜻한 느낌으로 완성됐다. 컨트리적인 편곡과 멜로망스의 만남이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총괄 프로듀싱하면서 히트곡 메이커로 부상한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했다. 송동운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바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호흡을 맞췄고 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극단적 감량 NO”…‘연예인 다이어트’ 다루는 미디어의 변화
- [D:이슈] 2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성적…‘임영웅’이라는 콘텐츠 파워
- [D:이슈] 방송이 앞장서는 연예인 ‘묻지마 폭로’…무책임 도 넘었다
- [D:이슈] 수위 높이고, 관점 바꾸고…깊이 더하는 미디어 속 ‘학폭’ 메시지
- [D:이슈] 억울한 창작자 vs 문제없다는 구단…프로야구 응원가 논란은 현재진행형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