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나혼산' 통해 반전 일상 매력 포텐

황소영 2022. 5. 14.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소연은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소연은 자취 6개월 차로 초보 자취생의 모습을 과감 없이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생활 한복을 입고 절에 가서 기도를 하고,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자신을 되돌아보는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야채를 싫어한다며 '김치 없는 김치전'을 만들어 내는 엉뚱한 요리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작업실에 들어서는 순간 소연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 미국을 제외하고 인기 순위를 가리는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했다. 이에 힘입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12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로 6월 18~19일 양일간 서울에서 첫 시작을 알린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