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고야 최고경영자, 글로벌 식량 위기를 막기 위해 폴란드와

보도자료 2022. 5. 13. 20:4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로 돌아와 평화의 긴급 메시지 전달

-- 고야 케어스, 우크라이나 난민을 지원하기 위해 동유럽과 파트너십 확대

(폴란드 크라코프 및 뉴저지주 저지 시티 2022년 5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야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밥 우나누(Bob Unanue)는 기근과 글로벌 식량 위기를 막기 위해 전쟁을 종식하는 평화의 메시지를 가지고 폴란드와 우크라이나로 돌아왔다.

https://youtu.be/5MgeHkTIFjA

밥 우나누는 2022년 5월 12일 목요일 폴란드 크라쿠프 와기에브니키 성모 마리아 수녀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는 농업 식품의 최대 수출국 중 하나이며 지금은 매우 중요한 농작물 재배 시기입니다. 많은 우크라이나 농부들이 군인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 전쟁을 종식시키지 못한다면, 농부들은 세계가 생존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재배하고 수출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우리는 세계 식량 부족 문제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체스토호바 대교구를 도와 100명의 고아를 위한 집을 마련해준 콜럼버스 기사단의 지도 하에 폴란드와 우크라이나를 향한 고야의 두 번째 인도주의적 영적 사명은 최근 프란치스코 교황의 기도 요청에 응답하는 의미를 갖는다. 기사단의 유럽 국제 성장부 책임자인 시몬 치첵은 "콜럼버스 기사단은 취약한 사람들, 특히 과부와 고아들을 돕기 위해 축복받은 마이클 맥기브니 신부의 포교 사명을 실행합니다. "우리는 오늘날 우크라이나 가정, 여성 및 아이들의 취약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우리 기사단은 그들의 고통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고야 케어스를 통해, 이러한 사명을 여성과 아이들을 돌보는 고야의 헌신으로 계속 이어가고 Aerial Recovery Group, 콜럼버스 기사단, 그리고 "성모 마리아 수녀회"를 포함한 단체에 기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대한다. 이러한 단체들은 "Mercy Houses"를 운영하는 원래의 사도직을 통해 착취의 위험에 있거나 착취의 상황에 처한 여성과 소녀들에게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한다.

밥 우나누는 "하나님은 인류를 창조하셨고 인류는 자신을 파괴하는 모든 수단을 만들어냈습니다. 우리는 증오와 전쟁이라는 파괴적인 무기를 포기하고, 하나님과 기도의 힘을 온전히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인류가 사랑과 보호를 포용하고 증오와 파괴를 막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50만 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중 절반 이상이 전쟁으로 인해 난민이 되었다. 219명의 아이가 사망하고 398명이 다쳤다. 121,000명의 어린이가 러시아로 이송되었다. 많은 어린이가 어머니와 함께 도망쳤지만, 다른 어린이들은 가족과 떨어지거나 안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스로 벗어났다. Aerial Group은 700명 이상의 고아와 1,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구조했다.

Aerial Recovery Group 최고운영책임자인 제레미 록키는 "푸틴 전쟁이 우크라이나에서 격해지고 악의적인 행동의 표출되는 한, 우리는 하나님의 숭고함을 보호하기 위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미국 육군 특전부대원으로 다섯 번 배치되었을 때 제가 배운 것은 전쟁이 이러한 숭고함을 헤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숭고함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 어린이들은 안전하고 주님의 사랑을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전쟁으로 인해 식품과 공급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고야는 또한 프란치스코 교황이 축복한 1,000개의 묵주와 미국인들이 기증한 60,000개 이상의 묵주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 기부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섀넌 하세가 묵주 1개를 제공함으로써 시작되어 기적적으로 수만 개의 묵주까지 늘어났고 여전히 그 수가 증가하고 있다.

고야 사명의 일환으로, 고야는 GEM(Global Empowerment Mission)에 100만 파운드에 이르는 식량을 기부했다. Global Empowerment Mission 회장인 마이클 카포니는 "고야는 GEM의 주요 식품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와 미국에서 발생한 수많은 재해를 극복하기 위해 함께 협력해 왔습니다. 고야 제품은 또한 GEM Bstrong 가족 필수품 키트 중 하나에 들어있습니다. 이는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파트너십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배려를 하며, 발생하는 원인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고야 케어스는 여성과 어린이의 삶을 보호하는 단체를 지원함으로써 아동 인신매매를 근절하고 영혼을 양육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활동 단체이다. 고야는 고야 기브스를 통해 팬데믹, 자연재해 및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응하여 지난 몇 년 동안 700만 파운드가 넘는 식량을 기부했다.

고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o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야 푸드 소개: 1936년에 설립된 고야 푸드(Goya Foods, Inc)는 미국 최대의 히스패닉계 식품 회사로 라틴 아메리카 식품 및 조미료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야는 스페인, 카리브해, 멕시코 및 중남미에서 2,500개 이상의 고품질 식품을 제조, 포장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고야 제품은 전 세계 히스패닉 커뮤니티의 요리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정통 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충실한 양념, 조리의 편리성이 결합된 고야 제품은 모두의 입맛에 맞고 어떤 식탁에도 잘 어울립니다. 고야 푸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goy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 자세한 정보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Natalie J. Maniscalco

845.659.6506 / natalie@retromedianyc.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816763/DSC00940.jpg

Michael Capponi, Founder of Global Empowerment Mission (GEM); Sister Theresa de la Fuente, Sisters of Our Lady of Divine Mercy; Bob Unanue, President & CEO of Goya Foods; Syzmon Czyszek, Director for International Growth in Europe of Knights of Columbus; and James Zumwalt, U.S. Navy Veteran & Aerial Recovery Deployment Team Leader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53368/GOYA_Logo.jpg

출처: Goya Food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