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의외의 찐친? 김태리와 전여빈의 우정스타그램 모음ZIP

김하늘 2022. 5. 13.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둘의 친목, 너무 귀여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연예계 속 리얼 베프라는 배우 김태리와 전여빈! 두 사람은 과거 ‘제이와이드컴퍼니’였는데, 그 당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실무진이 작년 ‘매니지먼트mmm’을 설립하면서 소속사도 나란히 옮길 만큼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한다. 특히 둘의 인스타 속 #우정스타그램이 화제~. 보면 볼수록 귀여운 두 사람의 친목을 모아봤다.

인스타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김태리이지만, 얼마 없는 피드 게시물 속 당당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사진이 있으니 그건 바로 전여빈과 함께 찍은 셀피! 손에 카메라를 든채 윙크를 하고 있는 김태리와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전여빈이 다른 듯 닮아 보인다.

김태리와 같은 날 찍은 다른 사진을 업로드한 전여빈! 편안해 보이는 두 사람의 케미는 200점 만점에 200점~.

한편 전여빈은 지난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김태리의 새 드라마를 응원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두 사람의 친목은 소속사 공식 인스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조합 나는 찬성일세.”라는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둘의 사진은 그간은 볼 수 없었던 모습이라 팬들 사이에서는 더욱 반응이 뜨겁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