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다채로운 컬러 압도하는 카리스마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5. 13.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밴디트(BVNDIT)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2일과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12일에는 송희, 시명, 승은의 개인 및 유닛 포토가 공개됐으며 13일에는 이연, 정우의 개인 및 유닛 포토 그리고 밴디트 단체 포토가 차례로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밴디트(BVNDIT)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2일과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12일에는 송희, 시명, 승은의 개인 및 유닛 포토가 공개됐으며 13일에는 이연, 정우의 개인 및 유닛 포토 그리고 밴디트 단체 포토가 차례로 공개됐다. 밴디트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의상으로 힙하고 핫한 매력을 드러냈다.

카키와 골드의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을 통해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냈고 화려한 패턴과 블랙,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감이 두드러지는 의상에서는 에너지 넘치고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밴디트는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Re-Original’은 2년 만에 컴백하는 밴디트가 긴 공백기를 겪고 음악적 정체성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과 새로운 도약을 담은 앨범이다. 밴디트는 그룹 본래의 의미인 ‘Be Ambitious And Do It’처럼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소리치자는 메시지를 앨범에 투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한 퍼포먼스와 보컬을 겸비한 올라운더 실력파 그룹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밴디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밴디트만의 음악색을 느낄 수 있는 새 미니앨범 ‘Re-Origina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