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속편 제작 확정..'미녀와 야수' 댄 스티븐스 출연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질라'로 시작된 몬스터버스가 '고질라 vs. 콩' 이후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고질라 vs. 콩'의 속편이자 몬스터버스의 신작에 댄 스티븐스가 캐스팅되었다고 단독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고질라'로 시작된 몬스터버스가 '고질라 vs. 콩' 이후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고질라 vs. 콩'의 속편이자 몬스터버스의 신작에 댄 스티븐스가 캐스팅되었다고 단독보도했다.
연출은 전편을 맡았던 애덤 윈가드 감독이 그대로 맡으며, 촬영은 올 여름 호주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댄 스티븐스는 애덤 윈가드 감독과 2014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게스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 '아임 유어 맨'에 출연한 바 있다.
2014년 개봉한 '고질라'를 통해 서문을 열어젖힌 몬스터버스는 2016년 '콩: 스컬 아일랜드', 2019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통해 시리즈가 이어졌다.
하지만 고질라의 판권을 보유한 토호와의 계약 문제로 인해 유니버스가 끝나게 되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도 나왔지만,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세계관이 계속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데 이어 영화 속편도 제작되면서 당장은 몬스터버스의 역사는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새로운 몬스터버스 영화의 제목이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사진=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류시원, ♥모델 같은 아내 깜짝 공개 "사랑스러운 내 가족"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 던밀스 아내 "뱃사공, 상습 유출 아냐…영상 아닌 사진" [전문]
- '만삭' 김민정, ♥조충현과 이혼 고민 고백…"서로 노력하다 임신"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