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손흥민과 같은 에이전시서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와 같은 에이전시에 몸을 담는다.
이상혁의 소속팀인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인 CAA 산하의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와 같은 에이전시에 몸을 담는다.
이상혁의 소속팀인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인 CAA 산하의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AA는 미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배우 브래드 피트, 메릴 스트립, 라이언 고슬링, 톰 행크스, 조지 클루니, 윌 스미스, 비욘세, 카디비, 레이디 가가 등이 소속돼 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도 CAA 소속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CAA 스포츠는 T1 구단 및 이상혁을 독점적으로 후원하게 된다. 특히 CAA 스포츠는 T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후원과 지지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며 이상혁의 훈련 여건과 대외 상황을 고려한 외부활동 조율도 함께 담당한다.
조 마쉬 T1 CEO는 “T1은 e스포츠의 글로벌 리더로서 매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업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어 이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찾고 있었다”며 “오랜 기간동안 상징적인 선수들의 커리어를 지원하고 성장시켜온 역사를 가지고 있는 CAA APAC과 굳건하고 건강한 파트너십을 오랫동안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혁은 “CAA와의 협력을 통해 T1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드리안 스타이티 CAA APAC 사장은 “팀과 선수들을 열정적으로 따르는 헌신적인 팬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구축된 T1의 우승 전통과 자산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T1과 페이커 선수를 대표하는 에이전시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T1이 더욱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관저 앞 지지자들 누워 시위…경찰 강제해산·2명 연행
- ‘끝까지 싸울 것’ 尹 선동 편지 등장에…국민의힘 ‘당혹감’↑
- 이재명 선거법 2심 재판 23일 시작…1심 선고 두달여만
- 정족수 채운 ‘8인 헌재’ 속도전…3일 尹탄핵 2차 준비기일 진행
- 국토부 “블랙박스 음성, 파일로 변환 완료”…마지막 2시간 내용 저장
- 해 넘긴 의정갈등…대학병원들 “의료계 덮친 큰 시련 극복할 것”
- 사상 첫 현직 대통령 체포영장 발부 사흘째…공수처, 이르면 오늘 집행
- 토트넘과 재계약이냐, 1년 연장 옵션이냐…손흥민의 운명은
- 제주항공 “긴급지원금 유족과 세부 조율 중…국가배상 청구는 미정”
- 의사 커뮤니티 참사 유족 조롱 파문…경찰 “신고 접수 시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