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쇼핑목록' 문희경, 추가 피해자 됐다..안세빈 납치범과 동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문희경이 추가 피해자가 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는 범인의 새로운 타깃이 된 부녀회장 조양순(문희경 분)의 모습이 담겼다.
우연히 양순을 발견한 공산(김미화 분)은 충격에 빠진 채 119에 신고했다.
한밤중 구급차 사이렌 소리를 들은 안대성(이광수 분)과 도아희(김설현 분)는 또 무슨 사건이 발생한 건지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는 범인의 새로운 타깃이 된 부녀회장 조양순(문희경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양순은 글루건을 든 범인에게 "풀어주면 아무에게도 정체를 말하지 않겠다"며 애원했다. 가까스로 도망친 양순은 폭행당한채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됐다. 우연히 양순을 발견한 공산(김미화 분)은 충격에 빠진 채 119에 신고했다.
한밤중 구급차 사이렌 소리를 들은 안대성(이광수 분)과 도아희(김설현 분)는 또 무슨 사건이 발생한 건지 궁금해했다. 경찰까지 동원되며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 도착한 형사(배명진 분)는 들것에 실린 양순이 갑자기 그의 팔을 잡자 흠칫 놀랐다. 양순은 형사에게 정체모를 말을 남겼고, 이내 수사관이 "이게 4층에 떨어져 있었다"며 글루건을 건네자 "글루건이라고 말한 건가?"라며 의심했다.
한편 형사는 사건 현장에서 또다시 마주친 안대성과 오천원(장원영 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직후 겹경사 '늦가을쯤..'
☞ 다비치 이해리→신유미, 같은 날 나란히 결혼발표
☞ 설현, '왜 이렇게 됐냐'는 악플에 보인 반응은?
☞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 [단독]김태리 백상 드레스가 짝퉁? 알고보니 '대박'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임기구 강제 삽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만행 '충격'- 스타뉴스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직후 겹경사 "늦가을쯤.."- 스타뉴스
- 다비치 이해리→신유미, 같은 날 나란히 결혼발표- 스타뉴스
- 설현, "왜 이렇게 됐냐"는 악플에 보인 반응은?- 스타뉴스
-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스타뉴스
- [단독]김태리 백상 드레스가 짝퉁? 알고보니 '대박'- 스타뉴스
- "독기 엄청 올라있어"..BTS 진, '핸썸가이즈'와 종신계약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오피셜 차트 18주 차트인 '인기 롱런' - 스타뉴스
- 진태현♥박시은, 유산 아픔 딛고 세 딸 부모 됐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포브스 코리아 '2024년 하반기 최고의 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