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탈퇴 후 근황 대공개! 와인사업에 이어 아트디렉터로 변신?

2022. 5. 11.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 N잡러의 삶이란 바로 이런 것!

빅뱅의 전 멤버였던 탑이 팀 해체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새로운 삶에 시동을 거는 듯한 그의 일상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밖에 없는데! 프로 N잡러의 면모가 가득한 탑의 뉴 라이프를 살펴보자.

「 새로운 찐친 공개?! 」
공개 된 사진 속 탑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람은 일본의 유명 사업가 마에자와 유사쿠. 탑은 그와 함께 일본의 한 전시관 그림 앞에서 꾸러기st의 포즈를 취하는 등 서로의 관계가 친근하다라는 걸 암시해주는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 속 인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
탑의 옆에 있는 마에자와 유사쿠는 2017년 경매에서 유명 화가 장 미셸 바스키아의 작품을 사들인 사업가이자 유명 아트 컬렉터다. 또한, 이 둘이 함께 찍은 사진 속 그림은 필립스에서 다가오는 18일 경매에 걸릴 장미셸 바스키아 작품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탑은 빅뱅 탈퇴 후 아트컬렉터로 전향한다고 밝힌 바가 있다는 것! 때문에 미술 & 전시와 관련된 사람들을 만나는 듯한 그의 근황은 아트컬렉터로서 활동에 시동을 거는 듯한 탑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주목되는 상황!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