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박물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세계 역사문화 입체퍼즐'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진주박물관(관장 장상훈)이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 역사문화 입체퍼즐 쿠푸왕의 피라미드 및 마추픽추 체험 키트 2종을 준비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을 접수한다.
어린이·청소년을 포함한 경남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가족은 조립 설명도가 포함된 입체퍼즐(쿠푸왕의 피라미드 및 마추픽추 체험 키트 2종)을 5월 말까지 신청 주소지에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진주박물관(관장 장상훈)이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 역사문화 입체퍼즐 쿠푸왕의 피라미드 및 마추픽추 체험 키트 2종을 준비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이집트 도시 기자의 사막 고원 지대에 위치한 '쿠푸왕의 피라미드'와 페루 중남부 안데스산맥에 위치한 잉카 유적 '마추픽추' 등 유적지를 모형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비대면 자유 체험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국립진주박물관 누리집(문화행사 예약 → 신청하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청소년을 포함한 경남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가족은 조립 설명도가 포함된 입체퍼즐(쿠푸왕의 피라미드 및 마추픽추 체험 키트 2종)을 5월 말까지 신청 주소지에서 받을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진주박물관 누리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참조하거나 기획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각된 축구협회 ‘위법 27건’ “정몽규, 자격정지 중징계해야”
- 국방부 “북한군 1만여명 러시아로…상당수 쿠르쿠스 등 전선지역 이동”
- 의대생들, 의정갈등 사태 후 첫 대규모 총회 예고…박단 “학교 미복귀 확신”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 어떻든 대응할 준비돼 있다”
- 尹대통령, 오는 7일 대국민담화…“국민 질문 모두 답할 것”
- ‘금투세 폐지’ 결단하고 ‘보수·재계’ 찾는 이재명…대권 기초 ‘차곡 차곡’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단독] 한국만 못하는 ‘20대 세대분리’…복지부 “부모 지원 받지 않나” [이상한 나라의 세대
- 尹대통령, 4대 개혁 완수 의지 재확인…“새마을운동 정신 절실”
- 페북 정보 광고주에 넘겼다가…메타, 과징금 또 200억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