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준수-영탁, "성(性)적 흥미 감소했나?" 질문에 강력 부인!

이지수 2022. 5. 9.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이 결혼 준비를 위한 첫 과정으로 생애 첫 '신랑검진'에 돌입한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5회에서는 ‘신랑수업’의 공식 멘토 이승철이 제자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을 ‘비뇨기과’로 불러, 결혼 전 필수 체크 사항인 ‘신랑검진’을 실시해 모두의 남성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떨리는 마음으로 비뇨기과에 모인 미혼반 멤버들은 “2세 계획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검사”라는 전문의의 설명 하에 문진표 작성과 피검사, 소변 검사 등을 진행한다. “허벅지 근육이 남성 건강에 굉장히 중요하다”는 말에 운동부 연합인 ‘금메달즈’ 모태범-박태환이 ‘하이파이브’를 치며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형님 라인인 ‘음악부’ 김준수와 영탁은 상대적으로 작아진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드높인다.

이어 본격적인 문진표 작성이 시작되는데, “나는 성(性)적 흥미가 감소했다”, “기력이 떨어졌다” 등의 ‘돌직구’ 질문에 4인방은 빛보다 빠르게 “아니요!”를 외치며 건재한 남성성을 어필(?)한다. 고뇌 끝에 작성을 마무리한 이들은 이후 ‘대반전’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공개되자 각각 짜릿한 포효와 아찔한 탄식을 교차시킨다. 모두를 놀라게 한 충격의 검사 결과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네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마음으로 검사에 임하며, 자존심을 건 은근한 ‘남성성 경쟁’을 벌였다. 이들 중 드라마틱한 검사 결과로 인해 천국과 지옥을 오간 멤버가 있는가 하면, 검진이 끝난 후에는 멘토 이승철을 상대로 ‘독한’ 야자타임이 이어지기도 한다. 단합대회 후 더욱 끈끈한 케미를 자랑한 ‘신랑수업’ 5인방의 특별한 병원행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신랑수업'은 1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