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미노이·이주명 등 힙스터들의 핫템, 오벌 선글라스

입력 2022. 4. 30.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안경? NO! 힙스터 핫템? YES! 미노이부터 스물다섯스물하나 이주명, 악동뮤지션 이찬혁, 블랙핑크 리사까지! 핫한 셀럽들은 다 갖고 있다는 '오벌 선글라스'로 올여름 패셔니스타에 도전해보자.
「 미노이 」
오벌 선글라스 유행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미노이의 선글라스 사랑. 어딘가 힙하면서도 코믹한 실루엣의 선글라스를 찰떡같이 소화해 많은 MZ세대들의 인기를 얻었다. 둥근 안경테 디테일로 미노이처럼 귀엽고 힙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이주명 」
〈스물 다섯, 스물 하나〉에서 핫하게 떠오른 배우 이주명 역시 평소 오벌 선글라스를 애정한다. 그녀는 시크하면서도 클래식한 패션에 오벌 선글라스를 매치해 쿨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편! 시크도도한 매력까지 갖춘 오벌 선글라스의 매력, 빠지면 출구없다~.
「 이찬혁 」
선글라스 매니아로 유명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타원형의 오벌 선글라스를 즐겨 착용한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룩에 무심한 듯 매치해주면 힙하게 연출할 수 있다.
「 리사 」
오벌 선글라스를 핫하게 소화한 블랙핑크의 리사! 과하지 않지만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찰떡인 오벌 선글라스. 리사처럼 과감한 Y2K 룩에도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다.

Copyright©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