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측 "그레이와 열애설? 배우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와 래퍼 겸 프로듀서 그레이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앞서 고민시와 그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같은 장소를 방문한 듯한 사진으로 인해 이른바 '럽스타그램'으로 연애를 하는 티를 낸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고민시는 지난해 8월 발매된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Make Love(Feat. Zion.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고민시와 래퍼 겸 프로듀서 그레이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8일 고민시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앞서 고민시와 그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같은 장소를 방문한 듯한 사진으로 인해 이른바 '럽스타그램'으로 연애를 하는 티를 낸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고민시는 지난해 8월 발매된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Make Love(Feat. Zion.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고민시는 김혜수, 염정아 주연의 영화 '밀수'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 고민시 인스타그램, 그레이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팬이 100만 원 쏘자 걸그룹 댄스...가슴 노출 의상도
- 한고은, 미모 내려놓고 평범한 엄마 됐다
- 이효리, 노출한 채 영상 통화…그대로 방송
- '태양♥' 민효린 출산 후 근황, 아들 100일 파티 공개
- 윤진이 '강남 업소녀 출신 루머' 반박…영상 버젓이 재생
- 김나영, 으리으리한 집 공개…폭풍성장한 아들 '깜짝'
- [단독] '서프라이즈' 김하영♥박상준, 2년째 열애 중 "내년 결혼 생각" (종합)
- 김범수, 8세 딸 인지 능력 검사에 눈물…"내 부족함이 느껴져" (아빠는 꽃중년)[종합]
- '89세' 이순재, 건강상 이유로 공연 전부 취소 "체력저하…전액환불 예정" [공식입장 전문]
- 선우은숙 측 "'유영재 사실혼' 새로운 증거 有"…소송 장기화 조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