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실력자와 듀엣 '성공'.."틀릴 때마다 땀 쭉쭉" (너목보9)[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9' 성시경이 '실력자' 찾기에 성공하며 감미로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 최종화에는 성시경이 출연했다.
성시경은 듀엣곡으로 '너의 모든 순간' 노래를 불렀고,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유니크한 음색으로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9' 성시경이 '실력자' 찾기에 성공하며 감미로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 최종화에는 성시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은 연이은 음치 색출 실패에 자신감이 하락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성시경은 최후의 1인으로 1번 미스터리 싱어를 선택했다.
성시경은 듀엣곡으로 '너의 모든 순간' 노래를 불렀고,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유니크한 음색으로 답했다. 1번 미스터리 싱어 '성시경을 꿈꾸는 싱어송라이터'가 실력자로 밝혀지자 성시경은 만족했다.
이후 이특은 1번 미스터리 싱어에게 "중성적인 매력의 목소리인데 사람들이 의아해하실 것 같다"라고 질문했다.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다"라며 호불호가 갈리는 음색임을 고백했다.

김종국은 이에 "목소리의 유니크함은 중요하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성시경은 "본인이 곡도 쓰고 하니까"라며 덧붙여 설명했다.
함께한 소감으로 성시경은 "재밌었고, 오래 하는 프로그램에는 항상 팀워크가 느껴지는 것 같다"라며 "MC분들, 패널 분들도 너무 좋았다. 근데 진짜 어렵다. 땀이 너무 많이 났다. 틀릴 때마다 땀이 쭉쭉 났다"라고 전했다.
이특은 '너목보9'의 마지막 회 인사를 건네며 "2015년을 시작으로 시즌 9를 맞이했다. 여러분들 덕분에 함께 올 수 있던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유세윤은 "내년에는 무려 너목보 시즌 10이다. 한결같은 재미와 반전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존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이상민, 녹화 중 자리 박차고 나가버려…초유의 사태 왜?
- 김종국♥박세리 "갑자기 결혼 발표할 것 같아"
- '서희원♥' 구준엽, 돌연 사과에 대만 '술렁'…무슨 일?
- 홍진경, '소음 논란' 황당 "이영자와 새벽 2시까지…"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