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정의구현'..웨스트햄의 유쾌한 복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윙크 논란'의 주인공 무사 뎀벨레가 역으로 당했다.
웨스트햄 선수들이 항의하는 사이 뎀벨레는 중계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렸다.
웨스트햄은 구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뎀벨레의 윙크 영상을 올렸다.
영국 데일리메일도 "웨스트햄이 뎀벨레의 윙크를 우스꽝스럽게 맞받아쳤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인턴기자) '윙크 논란'의 주인공 무사 뎀벨레가 역으로 당했다. 웨스트햄이 완벽한 복수에 성공했다.
뎀벨레가 뛰고 있는 올림피크 리옹은 15일(한국시간) 프랑스 리옹의 OL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8강 2차전에서 0-3으로 완패했다. 지난 1차전서 1-1로 비겼던 리옹은 홈에서 예상치 못한 대패를 당하며 8강에서 탈락했다.
웨스트햄의 완벽한 복수였다. 1차전에서 웨스트햄은 뎀벨레에게 완전히 당했다. 당시 전반 추가시간 뎀벨레는 공을 받는 과정에서 웨스트햄의 애런 크레스웰과 부딪혀 넘어졌다. 주심은 크레스웰에게 곧바로 레드 카드를 내밀었다. 웨스트햄 선수들이 항의하는 사이 뎀벨레는 중계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렸다. 이를 본 영국 해설자들은 뎀벨레에게 "다이버"라며 비난하기도 했다.
하지만 2차전에서 완벽하게 복수했다. 뎀벨레의 윙크는 업보로 돌아왔다. 뎀벨레는 풀타임을 소화하며 슈팅 4회를 기록했으나 유효 슈팅으로 연결된 것은 1번에 불과했다. 반면 웨스트햄은 3골을 퍼부으며 리옹을 압도했다. 무득점으로 마친 뎀벨레는 경기가 종료되자 굳은 얼굴로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경기 후 웨스트햄은 유쾌하게 반격했다. 웨스트햄은 구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뎀벨레의 윙크 영상을 올렸다. 영상 말미에는 데클란 라이스의 셀레브레이션 사진이 올라오며 마지막에 웃은 사람은 웨스트햄 자신들이라고 강조했다. 완벽한 정의구현이었다.
영국 데일리메일도 "웨스트햄이 뎀벨레의 윙크를 우스꽝스럽게 맞받아쳤다"고 소개했다.
한편, 준결승에 오른 웨스트햄은 바르셀로나를 꺾는 대이변을 연출한 프랑크푸르트와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사진=웨스트햄 트위터 캡쳐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구선수 출신 조폭, 길거리서 흉기에 찔려...경찰 수사 중
- '서희원♥' 구준엽, 돌연 사과에 대만 '술렁'…무슨 일?
- 존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이상민, 녹화 중 자리 박차고 나가버려…초유의 사태 왜?
- 홍진경, '소음 논란' 황당 "이영자와 새벽 2시까지…"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