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공혁준-산범, 혼전 임신으로 결혼 발표! 11월 11일 출산 예정일

이지수 2022. 4. 13.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웹예능 '머니게임'에 동반 출연했던 공혁준(29)과 산범(21)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할 계획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혁준과 산범은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해당 영상에서 산범은 "2023년에 결혼하자고 얘기는 했었다"라며 "원래 멀미를 안 하는데 최근 멀미를 하더라"라며 임신을 언급했다.

이어 "생리는 불규칙했는데, 크리스마스 때부터 계속 안 했다. 거의 세 달을 안 했다. 구토는 코로나 걸려서 하는 줄 알았다. 8주 차가 돼서야 임신 사실을 알았다. 너무 늦게 알았다"라고 생생하게 후기를 전했다.

아울러,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께 임신 사실을 말씀드리고 상황 정리를 한 다음에 알리는 것"이라고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산범은 "현재 임신 9주 차다. 출산 예정일은 11월 11일이다. 혁준이가 면허를 따고 다이어트를 하기도 했다. 행복한데 눈물이 난다"라고 뭉클해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진용진이 기획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웹예능 '머니게임'에 참가자로 출연해 인연을 맺은 초대형 유튜버 커플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한혜진, 명치까지 파인 파격 드레스...압도적 카리스마

(여자)아이들 미연, 첫 솔로 앨범 무드필름 공개 ‘독보적 비주얼’

'범죄도시2' 돌아온 마동석, 더 강력해졌다

이현이, 축구 하다 만신창이된 상황...온통 멍에 발톱 빠질 듯

'호적메이트' 허영지, 허송연에 \"다시 태어나도 언니 동생으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