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여행 설렘 담은 '마일리지 플래티넘' 디자인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5일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해외여행의 기대와 설렘을 담아 새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세로형 플레이트, 넘버리스 디자인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에 iD 로고를 추가해 iD 카드의 브랜드 통일성을 확보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의 설렘을 담은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5일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해외여행의 기대와 설렘을 담아 새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로 추가한 디자인 3종은 각각 공항과 비행기, 여행지를 의미하는 보딩·플라이트·스탬프 디자인으로, 해외여행을 연상하는 이미지를 담아 제작됐다.
또한 최근 출시한 삼성 iD 카드의 디자인 체계도 반영했다. 세로형 플레이트, 넘버리스 디자인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에 iD 로고를 추가해 iD 카드의 브랜드 통일성을 확보했다.
추가된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에는 기존과 동일한 혜택으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1000원 당 최대 2마일리지까지 제공한다.
이밖에 삼성카드는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삼성카드&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700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사전 응모가 필요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를 보고 떠오르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의 설렘을 담은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카드, ‘비즈 아이디 베네핏 카드’ 유튜브 영상 100만뷰 돌파
- 삼성카드, 교육비 혜택 ‘삼성 iD EDU 카드’ 출시
- 삼성카드,“부산 롯데월드 가세요”…‘롯데월드카드’ 업그레이드
-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가입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김준규 전 검찰총장·최재천 전 의원 사외이사 선임
- 정치지도자 선호도 1위 이재명…중도층 못 잡는 이유는
- "한덕수 탄핵 정족수 200석 타당…151석은 대통령제 유명무실하게 만들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4
- [전문] 최상목 “韓대행 탄핵소추는 내각 전체 탄핵소추…경제·국정 타격 심각”
- 개봉 첫날 38만, 다음날 84만…사흘 만에 150만 목전 ‘하얼빈’, 천만 향해 가나
- 황희찬 살아나니 울버햄튼 강등권 탈출, 이제는 토트넘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