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아나운서, 스트리머 손오천과 열애 발표.."얘한테 영업 당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e스포츠 분석 아나운서 및 K리그 아나운서를 맡고 있는 이정현 아나운서가 발로란트 스트리머 손오천(본명 류성민)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현 아나운서는 손오천과 팔짱을 끼고 있는가 하면, 손깍지를 낀 모습을 공개하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95년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이정현 아나운서는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K리그 및 LCK 인터뷰어, 발로란트 인터뷰어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라이엇 e스포츠 분석 아나운서 및 K리그 아나운서를 맡고 있는 이정현 아나운서가 발로란트 스트리머 손오천(본명 류성민)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지난 28일 이정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얘한테 영업 당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현 아나운서는 손오천과 팔짱을 끼고 있는가 하면, 손깍지를 낀 모습을 공개하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그의 열애 소식 공개에 윤수빈 아나운서는 "대에박"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스트리머 박잔디는 "아케인 커플"이라며 축하를 전했다.
한편, 1995년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이정현 아나운서는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K리그 및 LCK 인터뷰어, 발로란트 인터뷰어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남자친구인 손오천보다 1살 연상이다.
사진= 이정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도균, 깜짝 결혼 소식…♥상대 누군가 보니
- "미자, ♥김태현과 파혼 조심해야…이런 분이 왜" 동생 발언
- '노예 걸그룹' 다율 "성추행 경험 여러번...휴게소에서 씻기도"
- 김혜수, 실물 이런 느낌? 모두가 감탄한 인형 비주얼
- '한영♥' 박군, 결혼 앞두고…"폐 구타당하고 허리 갈굼 당해"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