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취소표대기' 서비스 오픈.."취소 좌석 선점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티켓링크는 원하는 공연의 티켓 예매 기회를 확대 제공하는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진 등의 이유로 티켓 예매가 불가능할 경, 취소 좌석 선점 기회를 제공한다.
취소표대기 서비스 이용 시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취소표대기 신청 내역' 메뉴에서 신청 좌석과 구역에 대한 대기 순번을 확인할 수 있다.
티켓링크는 4월에 예매 오픈하는 모든 뮤지컬부터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티켓링크는 원하는 공연의 티켓 예매 기회를 확대 제공하는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진 등의 이유로 티켓 예매가 불가능할 경, 취소 좌석 선점 기회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좌석형’을 비롯해 티켓링크에서만 제공하는 ‘구역형’과 ‘매수형’까지 총 3가지 유형으로 선보였다.
‘좌석형’은 ‘A-1’ 자리와 같이 특정 좌석을 선택해 대기하는 방안이다. 새로운 방식의 ‘구역형’은 ‘W석’처럼 일정 구역을 선택해 어디서든 취소 좌석이 나오면 선점하는 방법이다. ‘매수형’은 구역이나 좌석 상관없이 원하는 티켓 매수를 지정할 수 있는 방식이다.
티켓링크는 공연별로 가장 최적화된 유형을 적용해 회원들의 원활한 실예매를 지원할 방침이다.
취소표대기 서비스 이용 시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취소표대기 신청 내역’ 메뉴에서 신청 좌석과 구역에 대한 대기 순번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좌석이 확보되면 빠르게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도록 SMS, 알림톡, 이메일 등을 통해 알려준다.
티켓링크는 4월에 예매 오픈하는 모든 뮤지컬부터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우드 떼는 NHN, 물적분할 자회사 상장 시 주주에 현물배당
- NHN티켓링크, 자체 제작 공연 '솔지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 NHN, 강남세브란스병원과 'AI 이용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 맞손
- 이승철, NHN벅스·NHN티켓링크 콘텐츠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
- NHN, 지난해 영업익 981억…전년비 14.4% 증가
- 11월, 이재명 [양창욱의 야단법석(野壇法席)]
- "서울의소리 항고, 여론전 통해 검찰·대통령 부부 비판 목적…기각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20
- 대통령실 "尹, 정치인이 명태균 데려와 두 번 만나…별도 친분 없다"
- 아이돌은 소환하고, 1위 엔터 수장은 빠진 국감 [D:초점]
- ‘오스틴 3점포 쾅!’ PO행 100% 확률 획득한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