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취소표대기' 서비스 오픈.."취소 좌석 선점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티켓링크는 원하는 공연의 티켓 예매 기회를 확대 제공하는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진 등의 이유로 티켓 예매가 불가능할 경, 취소 좌석 선점 기회를 제공한다.
취소표대기 서비스 이용 시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취소표대기 신청 내역' 메뉴에서 신청 좌석과 구역에 대한 대기 순번을 확인할 수 있다.
티켓링크는 4월에 예매 오픈하는 모든 뮤지컬부터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티켓링크는 원하는 공연의 티켓 예매 기회를 확대 제공하는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진 등의 이유로 티켓 예매가 불가능할 경, 취소 좌석 선점 기회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좌석형’을 비롯해 티켓링크에서만 제공하는 ‘구역형’과 ‘매수형’까지 총 3가지 유형으로 선보였다.
‘좌석형’은 ‘A-1’ 자리와 같이 특정 좌석을 선택해 대기하는 방안이다. 새로운 방식의 ‘구역형’은 ‘W석’처럼 일정 구역을 선택해 어디서든 취소 좌석이 나오면 선점하는 방법이다. ‘매수형’은 구역이나 좌석 상관없이 원하는 티켓 매수를 지정할 수 있는 방식이다.
티켓링크는 공연별로 가장 최적화된 유형을 적용해 회원들의 원활한 실예매를 지원할 방침이다.
취소표대기 서비스 이용 시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취소표대기 신청 내역’ 메뉴에서 신청 좌석과 구역에 대한 대기 순번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좌석이 확보되면 빠르게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도록 SMS, 알림톡, 이메일 등을 통해 알려준다.
티켓링크는 4월에 예매 오픈하는 모든 뮤지컬부터 취소표대기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우드 떼는 NHN, 물적분할 자회사 상장 시 주주에 현물배당
- NHN티켓링크, 자체 제작 공연 '솔지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 NHN, 강남세브란스병원과 'AI 이용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 맞손
- 이승철, NHN벅스·NHN티켓링크 콘텐츠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
- NHN, 지난해 영업익 981억…전년비 14.4% 증가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