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LG유플러스 [기업소식]
SK텔레콤이 오늘(14일) 오후 8시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케이팝(K-POP) 팬미팅 행사 ‘더 팬 라이브(The Fan Live)’를 연다. 게스트는 미스틱스토리 소속 걸그룹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다.
SKT는 빌리 세계관을 담은 전시관(‘빌리의 K-POP 게스트 하우스’ 랜드)과 무대 코스튬·댄스 안무 모션 등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빌리 사진·뮤직비디오, 홀로그램으로 제작된 조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전시관 방문 인증샷을 SNS에 게재하면 경품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이프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메타버스에서 인기 케이팝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매월 선보일 계획이다.
KT가 14일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서비스한다.
‘나의 초이스’는 KT 멤버십 회원이면 등급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골라 이용하면 된다.
이달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된다.
오늘(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며 △교보핫트랙스 3000원 할인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 △롯데시네마 1+1 관람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KT는 중복 이용 가능한 올(All) 스페셜 혜택도 4만명에게 선사한다. 3월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소) 무료 교환 혜택이 제공된다.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이나 KT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4일 중·고등학생 전용 스마트폰 ‘U+Z플랜폰’을 출시했다. U+Z플랜폰은 자기 관리 기능에 최적화한 단말기다.
ZPlan(Z플랜) 앱으로 네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지원모드는 △일반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기본홈모드’ △사생활 보호 기능을 강화한 ‘컨테이너모드’ △원하는 화면과 앱을 마음껏 편집해 이용할 수 있는 ‘커스텀모드’ △데이터 이용을 제한하는 ‘피처폰모드’ 등이다.
평소에는 기본홈모드로 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강의를 듣고, 시험기간에는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는 피처폰모드로 변경해 개인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남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배경화면이나 앱은 비밀번호나 지문 인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컨테이너모드’로 보호할 수 있다.
Z플랜 앱은 10대 청소년의 생활 패턴에 맞춘 자기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학습 ▲시간표 ▲오늘의 할일 등 기본적인 시간 관리는 물론, ▲수상 이력 ▲발표 및 과제 일정 등 특기사항 기록 ▲비교과활동 이력 ▲모의고사 시간 측정 및 성적 기록 ▲석차등급 그래프 등 학습 관련 내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U+Z플랜폰은 패키지로 판매된다. 갤럭시 Z 플립3 5G 화이트 컬러 모델과 갤럭시 버즈 2 화이트·링 케이스·정고이너사이드 스티커 2팩·메가 스터디 쿠폰 2매 등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31만9890원이다. 최대 공시지원금인 60만원을 포함하면 실구매가는 71만9890원으로 낮아진다.
청소년은 ‘5G 라이트 청소년’ 요금제로 월 4만5000원에 데이터 8GB(데이터 소진 시 최대 1Mbps로 사용 가능)를 이용할 수 있다. 지인 결합 상품인 ‘투게더’를 통해 4인 이상 결합할 경우, 청소년은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2만85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U+Z플랜폰 출시 이벤트도 한다. U+Z플랜폰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 보호활동 기금으로 기후변화센터에 기부한다. 오는 19일까지 U+Z플랜폰을 개통하면 컬처캐쉬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오는 19일까지 오프라인 직영점을 방문한 후 단골 고객으로 등록한 선착순 3만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 120명을 추첨해 갤럭시워치4와 올인원 충전독을 증정한다.
청소년 대상 SNS 이벤트도 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장에서 Z플랜폰 체험하고 사진을 찍어서 SNS에 업로드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청소년이 이루고 싶은 꿈과 사진, 학교를 SNS에 태그해 업로드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3천원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U+Z플랜폰(1명)과 갤럭시버즈2(3명)를 각각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청소년이 가장 많은 1위 학교에는 전교생이 이용할 수 있는 간식차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샵’에서 U+Z플랜폰을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요기요 등 매월 쇼핑쿠폰팩 5000원 권(24개월) △단말 공시지원금 추가 15%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677조’ 예산 전쟁 돌입…與 “건전 재정” 野 “긴축 부작용 커”
- [단독] 막혔던 ‘서울시 중기 워라밸 포인트제’ 숨통…연내 정부조율 안간힘
- 민주, ‘尹 공천 개입 정황’ 명태균 통화 녹취 공개 “탄핵 국민 판단 맡겨”
- ‘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우리은행 전직 임원 구속
- 소노, 안방서 KT에 61-69 패…연승 행진 중단 [쿠키 현장]
- 3Q 반도체 반성문 썼던 삼성전자…“고객사 HBM3E 품질테스트 중요단계 완료”
- 0-5 뒤집고 대역전승…다저스, 양키스 꺾고 월드시리즈 우승 [WS]
- 검찰, ‘재벌 3세 사칭’ 전청조 2심서 징역 20년 구형
- ‘SM 시세조종’ 카카오 김범수, 구속 100일 만에 보석 허가
- 홍준표, 노태우 일가 비판…“이완용 후손 환수 소송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