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18kg' 감량 대성공! 확찐자들도 탄탄한 몸매로 가꿔줄 가희의 특급 비결은 무엇?

2022. 2. 15.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현역 몸매 유지 중인 가희에게 박수를!

결혼 후 발리에서 살던 가희가 잠시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사실! 그녀는 tvN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해 걸그룹 출신 엄마들과 함께 새로운 그룹으로 데뷔하는 도전을 했다. 오랜만의 방송인데도 엄청난 포스와 춤 실력 그리고 배에 선명히 박제된 11자 복근까지 현역 시절의 모습을 유지하며, 현장에 있던 아이돌은 물론 심사위원들의 입까지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사실 가희는 미션을 하는 도중 임신 후 18kg가 쪘다고 고백을 하며, 거울을 보다 보니 자괴감이 들어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해 원래 몸매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1kg도 빼기 힘든 살을 무려 18kg나 뺄 수 있었던 가희의 비결을 알아보자고~.

「 탄수화물은 놉! 최대한 건강하게 먹는 #식단관리 」
가희
가희 그릭요거트
가희 그릭요거트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탄수화물 섭취를 확 줄였다는 가희. 그녀의 최애 식사는 바로 ‘ 그릭 요거트’를 이용한 것! 오븐에 구운 견과류와 그래놀라를 그릭 요거트에 넣어 먹는 걸 즐긴다고 한다. 견과류 대신 올리브오일을 뿌려서 먹으면 건강한 느낌이 뿜뿜하다고! 샐러리, 케일 같은 초록 초록한 채소에 레몬과 생강을 추가한 건강 주스 또한 든든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다고 한다. 만약 출출한 느낌이 든다면 허머스에 당근, 오이, 파프리카를 곁들어 먹어보자. 병아리 콩으로 만든 허머스는 포만감은 물론 혈액순환과 부종 관리에 좋다고 하니 다이어트 식품으로 완전 찰떡이다.

「 명품 복근을 얻기 위한 하드코어 운동법 」
가희
가희

출산 후 실종된 복근과 늘어난 체중을 원상태로 돌리기 위해 가희는 필라테스, 기계 운동, PT를 휴식 없이 3시간 동안 운동했다고! 특히 코어의 힘을 단단히 하기 위해 가희가 자주 하는 운동은 트위스트 플랭크다. 플랭크 자세를 유지한 채 복근을 비틀어 왼쪽, 오른쪽으로 반복해서 내리면 끝! 하지만, 복근과 어깨를 같이 내리면 어깨에 통증이 유발될 수 있으니 고정한 채 복근만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가희의 유튜브에는 스트레칭, 간단한 근력 운동, 초보자들을 위한 운동을 비롯한 그녀의 운동 루틴이 담긴 영상들이 있으니 이를 참고해 보면 좋을 듯!

「 영양제는 필수! 가희가 먹는 잇 템 공개! 」
가희
‘약 박사’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많은 영양제를 챙겨 먹는 남편의 추천 덕분에 가희도 먹기 시작한 영양제! 각종 비타민부터 아연, 코엔자임 큐텐, 마그네슘, 오메가 3, 커큐민, 크릴 오일까지 섭렵한 가희는 이를 꾸준히 섭취하며 피부와 건강을 모두 챙기는 면모를 보여줬다. 가희가 아무리 바빠도 꼭 먹어야 한다고 한 것은 바로 유산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인 상태로 유산균을 먹는데, 영양제 마스터답게 체지방을 감소해 주는 성분이 들어간 유산균을 먹는다고 한다.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 먹으며 좋은 것을 추천해 주는 가희. 떠오르는 신흥 건강 전도사라고 해도 무방할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