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의 신곡' 뷰티풀(파트3)' 아이튠즈 14개국 1위

김진석 2022. 1. 28. 1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너원

워너원이 변함없는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워너원의 새 디지털 싱글 '비-사이드(B-Side)' 신곡 '뷰티풀(파트3)'가 27일 발매 후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호주·칠레·홍콩·일본·말레이시아·멕시코·싱가폴·대만·태국·인도네시아·베트남 등 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기록했다. 캐나다·이탈리아·터키·영국 등 총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톱1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재확인했다. 보이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발매 직후 1시간 만에 멜론 톱100에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워너원이 3년만에 발매한 새 싱글 '비-사이드'는 '에이-사이드'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비-사이드'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뷰티풀(파트3)'는 2021 MAMA에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2017년 발매된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 2018년 발매된 첫 정규앨범 수록곡 '뷰티풀(파트2)'에 이어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변함없는 약속에 대해 노래한다. 희망적이고 경쾌한 비트 위 서정적이고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11명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더하며 워너원을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으로 롱런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