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회식비 주인공 공개에 분개.."채널A 권위 떨어져" (도시어부3)[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3' 제작진이 출연진들을 상대로 완승을 거둔 가운데, 회식비를 내게 된 주인공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 도시어부3'(도시어부3)에서는 출연진이 제작진과 함께 붕어 낚시 대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장 PD는 카드를 이수근에게 돌려주면서 "아까 채널A 사장님이 오시지 않았나. 누가 이기든 사장님 본인의 카드로 내겠다고 하셨다"고 말해 출연진들은 물론 제작진들은 이경규에게 야유를 퍼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도시어부3' 제작진이 출연진들을 상대로 완승을 거둔 가운데, 회식비를 내게 된 주인공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 도시어부3'(도시어부3)에서는 출연진이 제작진과 함께 붕어 낚시 대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2회 막상막하 낚시 대전'에서 제작진은 전반전에 10:5로 출연진에 완승을 거뒀다. 후반전이 진행되기 전 장 PD는 한 마리도 낚지 못한 제작진들과 가장 좋은 실적을 거둔 김 프로를 제외하는 강수를 뒀는데, 대부분이 낚시 경력이 상당했던 터라 출연진들은 모두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이경규는 "양쪽에 고수들이 붙으니까 할 만하네"라면서 "분위기가 아수라장이다. 아까는 정말 좋은 아이들이었는데"라고 전반전에 출격했던 제작진들을 놀렸다.

하지만 최예지 작가를 필두로 제작진이 다시 스타트를 끊자 이수근과 이경규 등은 최 작가의 옆에 있는 박진철 프로를 구박했다. 하지만 박 프로는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후반전 출연진 첫 히트를 기록했고, 이경규와 이수근은 바로 태세전환에 나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동안 소강상태였던 경기는 김준현이 낚시에 성공하면서 반격의 발판을 마련했지만, 하필 다음 히트 때 낚싯줄이 터지면서 기회를 놓쳤다.
결국 박정연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은 연달아 붕어를 낚아올려 추격을 뿌리쳤다. 그런 와중에도 박 프로는 홀로 고군분투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기에는 작가들의 활약이 너무도 컸다. 최종 스코어는 23:13이었고, 총 무게에서도 10.21kg으로 제작진이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이에 이날 7마리를 낚으며 에이스로 거듭난 박 작가가 출연진들의 카드 중 하나를 뽑는 주인공으로 나섰는데, 그가 뽑은 카드의 주인공은 이수근이었다. 이에 이경규는 환호하면서 이수근의 이름을 외치면서 "이수근이 7대0으로 지지 않았나. 박 프로는 4마리 차이고, 덕화 형님은 3마리 차이다. 네가 내야지"라고 이야기했다. 그런데 장 PD는 카드를 이수근에게 돌려주면서 "아까 채널A 사장님이 오시지 않았나. 누가 이기든 사장님 본인의 카드로 내겠다고 하셨다"고 말해 출연진들은 물론 제작진들은 이경규에게 야유를 퍼부었다.
그러자 이경규는 "이러면 채널A의 권위가 떨어진다. 왜 이렇게 재미없게 만드냐"고 분개했고, 이수근은 "제가 살 거라니까요"라고 억울해했다. 이경규는 "네가 딱 나서서 '사장님 아닙니다' 하고 나서야 남자지"라고 말했는데, 이수근은 "사장님은 사장님이고, 또 제가 따로 모실 것"이라고 말해 환호를 받았다.
사진= '도시어부3'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얼마나 예쁘길래..초글래머+미모 대단해
- 서태지, 충격 근황 "코로나 악화로 딸 학교 사라져"
- 이금희 "'아침마당' 하차 후 수입 ↓…잠수 타려고"
- "억울하다"…아이유, 무슨 일이야? 시상식 무대 해명
- '44kg 감량'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 차림 사진 인증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성미, 암투병 중 충격 실화…"가족들 나 몰래 치킨 먹어" 서운함 고백 (동치미)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