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마스크' 입지 강화

2022. 1. 27. 0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 ㈜씨앤투스성진, 아에르(Aer) ★★

㈜씨앤투스성진의 아에르(Aer)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보건용 마스크 부문에서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아에르 마스크의 경쟁력은 고성능 필터 원단을 자체 제작할 수 있는 MB(Melt Blown) 필터 기술력에 있다. MB필터는 마스크의 미세먼지와 코로나19 바이러스 차단율을 결정하는 핵심 원재료다. 씨앤투스성진은 MB원단과 제품을 직접 설계,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100% 국내생산이 가능해 2020년 코로나19팬데믹을 기점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한 마스크 수요에 안정적인 공급을 이어 나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다.

나아가 아에르는 필터 사이언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 ‘KF94 아에르스탠다드’를 시작으로 그해 겨울에 출시한 ‘KF94 아에르 어드밴스드’는 저차압 MB 원단으로 차단율은 유지하며 30% 더 편안한 호흡을 제공했으며, 지난해 여름 선보인 KF80 마스크 ‘아에르어드밴스드V 라이트핏’은 기존 제품보다 20% 경량화한 원단으로 안전함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