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효주,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영화 '20세기 소녀'에 특별출연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한효주는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 특별 출연으로 함께한다.
올해 공개하는 영화 '20세기 소녀'는 20세기의 마지막인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보라(김유정 분)가 겪는 아프지만 설레는 첫사랑, 그리고 21세기에 다시 들려온 그 사랑의 소식을 둘러싼 로맨스다.
한효주는 오늘(26일) 개봉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열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효주가 영화 ‘20세기 소녀’에 특별출연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한효주는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 특별 출연으로 함께한다.
올해 공개하는 영화 '20세기 소녀'는 20세기의 마지막인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보라(김유정 분)가 겪는 아프지만 설레는 첫사랑, 그리고 21세기에 다시 들려온 그 사랑의 소식을 둘러싼 로맨스다.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가 캐스팅됐다.
'영희씨'로 청룡영화상 단편영화상을 받은 방우리 감독이 직접 쓰고 연출하는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한효주가 어떤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할 지 기대를 모은다.
한효주는 오늘(26일) 개봉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열연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한효주는 천하에 명성이 자자한 해적 단주 해랑을 연기했다.
사진= BH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얼마나 예쁘길래..초글래머+미모 대단해
- 서태지, 충격 근황 "코로나 악화로 딸 학교 사라져"
- '44kg 감량'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 차림 사진 인증
- 손담비♥이규혁, 5월 결혼 발표…열애 인정 후 초고속
- "억울하다"…아이유, 무슨 일이야? 시상식 무대 해명
- '은퇴' 나훈아, 정치권 작심 비판 "왼쪽, 니는 잘했나"
- '임신 포기 NO' 진태현, ♥박시은과 이혼 질문에 "제가 언제? 이런 게 가짜뉴스" 분노 [종합]
- '다둥이 맘' 김지선 "둘째, '죽고 싶다'고…지금은 래퍼 '시바'" (4인용식탁)
- '파격 숏컷' 송혜교, 맘고생 언급 "여자로서 힘든 경험도…이젠 관심 감사" (요정재형)
- "이혼사유는 율희 가출…고부 갈등 거짓말" 이번엔 최민환이 폭로 [엑's 이슈]